2010년 3월 21일 일요일

인터넷 전화계로 인문하다.

내가 처음 휴대폰을 가지게 되었을때 난 엄청난 통화료의 중압감에 의해

 

집에 오면 어김없이 집전화를 이용하였다.

 

어느순간 무감각해진 나는 집전화를 버젓히 앞에 두고도 휴대폰을 이용해 전화를

 

했고 부모님의 품을 떠나 독립한 후에는 아예 집전화가 없이 지내왔다.

 

그러다가 친구녀석의 집에서 발견한 전화에 충격을 먹었다.

 

그 친구의 귀차니즘도 나와 오십보 백보인지라. 전혀 그친구에 집에 비치될것 같지 않은

 

아이템을 보고는 행여 잘못 본것이 아닌지 눈을 의심했다.

 

그날 술자리의 주제는 자연스레 그 전화기의 정체와 나의 비웃음 그리고 친구녀석의

 

인터넷 전화 예찬이였다.

 

그후 부터 인터넷 전화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어느순간 부터는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비교 하고 있었다.

 

비교를 해보면서 난 깨달았다. 그동안 두개의 전화 청구서(휴대폰&전화)를 받기

 

귀찮아서 생각 조차 하지 않았는데 어차피 인터넷을 쓰는 나에게는 또다른 청구서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이였다.

 

집에서 쿡인터넷을 사용하는 나에겐 쿡인터넷전화를 사용하면 청구서를 하나를 받을수

 

있으며 보다 저렵한 사용료를 낸다는 것이였다.

 

다행히 내가 비교 해본 결과 쿡인터넷 전화가 통화 품질 서비스 가격면에서 나에게 맞는

 

제품이였다. 거기다가 쿡인터넷전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푸짐한 선물도 받을수 있다.

 

쿡인터넷전화 가입시 그외 장점은 전화기 단말기를 이용해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다는점

 

과 같은 쿡인터넷 전화 가입자끼리의 무료 통화, 각종 무료 부가 서비스가 제공되어 진다.

 

친구들에게 모두 가입하라고 해서 공짜 전화좀 써야 겠다. ㅎㅎ

 

게다가 내가 모르는새 비약적으로 발전된 인터넷 전화의 단말기도 가지게 된다.

 

그냥 전화기로 만 생각했던 인터넷 전화기가 알아보니 마치 몇년전 휴대폰의 발전

 

의 모습을 재현 하듯이 여러기능이 탑재되어 나온다는 것이다.

 

TV리모컨기능,일기예보 기능,문자메세지

송수신,많은 전화번호저장,그리고 MP3기능까지

 

쿡인터넷 전화를 인터넷전화추천 한다.

 

본인은 쿡TV도 가입해서 보다 더 할인 혜택을 받으려고 한다. 정말 웃긴건 내 휴대폰이

 

KTF라는것 그럼 4가지 상품이 펙키지가 되어 정말 저렴하지 않을까나

 

그리고 청구서는 하나로 통합 되겠군..

 

 

 

쿡 홈페이지 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