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1일 일요일

호주 농장 도전시 필요사항 - 간단 정리

일단 긍정적인 마인드와 강렬한 자기 의지를 가지시고요

TAX 넘버   - 중요한 사항이죠. 이것이 없으면 정식적으로 채용될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소중한 세금도 증발하게 되죠

은행계좌     - 대다수의 정식적인 채용의 경우 셀러리를 계좌 입금합니다.
                     간혹 캐쉬라는 수표를 주는 곳도 있는데 그렇더라도 그돈 받아 주머니에
                     보관하면 불안 하겠죠

작업복         - 농장의 환경은 먼지와 흙으로 청결하지 못합니다. 당신의 새옷을 망치지 마세요!!(신발역시)

모자            - 호주 특히 그늘이 없는 농장에서는 강렬한 태양이 당신의 뇌를 녹일수도 있어요!!!

피부보호제  - 썬블록 같은 보호제 특히 여성에게 필수, 피부가 늙어요!!

장갑            - 일이 익숙해지면 안하게 되는 수가 많은데 꼭 착용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각종상비약  - 고된 일로 인해 쉽게 다칠 염려가 있습니다. 좋지 못한 환경이 작은 상처가 커질수도 있죠 관리 철저

이정도의 아이템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사전 준비 사항을 체크 해볼까요!

목적지를 서치한다. 목적지가 생기면 그 지역 농장 정보를 수집하고 교통편을 마련한다. 농장 컨택 포인트로 미리 연락을

취해 확실한 정보를 받는다. 이때 컨트랙터와 연계된 경우 곧이 곧 대로 믿지 않는다. 콘트랙터들은 거짓말로 현혹해 항시

여유로운 워커를 확보 하려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확실한 정보인데 차가 없다면 오일쉐어로 차를 구하고 자신의 정보를

쉐어 한다. 만약 자신이 차가 있음에도 불구 하고 정보가 없다면 반대의 방법을 모색해 본다.

목적지의 숙소 사항을 파악한다. 간단히 지역 인포메이션 센터에 전화 하면 해결된다.

계획을 세워 확실한 도착 날짜와 일을 시작할수 있는 날을 농장에 통보 한다.

출발전 확인 전화를 하고 출발을 한다.


농장 필드 일을 시작하기 전!

물통에 물을 채워 탈수에 대비한다.

모든 농장 마다 주의 사항이 다를 것이다. 숙련된 일꾼이나 슈퍼 바이져에게 주의 사항을 유심히 듣는다.

흔히 주의 사항에는 위험한 뱀이나 벌레에 대한 얘기가 포함 되어 있을 것이다.

혹시나 해주지 않는다면 자신이 먼저 위험 요소에 대해 질문해보라.



일을 할시 가위나 칼을 가지고 행하는 일을 할시 항상 주의 해야 하며 커다란 기기 주변을 지날 때는 특히 조심해야 한다.

한번 실수가 큰화를 부를 수 있다.

그러나 대개는 예기치 않았던 일에서 사고가 나는 데 긴장의 끈을 놓는 순간들이다.

그리고 안전 운전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