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1일 일요일

국가대표

영화 국가 대표는 해운대의 독주 속에 아주 조용히 개봉한 영화였다.

나에게는 해운대와 마찬가지로 그리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영화중 하나였다.

하정우외엔 파워나 무게감이 없어보이는 출연진에 웬지 끌리지 않았다.

 

하지만 실제 관람한 국가대표는 점프스키라는 생소한 스포츠와 입양된 한국계

미국인 스키선수 , 할머니를 모시는 젊은 가장, 그리고 그의 동생 등등의 군상이

모여 이루는 하모니가 보는 이를 스크린안으로 끌어 당긴다.

 

 무엇보다 영화는 실화를 기초로 각색되어 졌으며 실존인물들이 아직도

현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고 감동을 증가 시켰다.

 

그리고 하정우의 원톱배우로써 입지를 다졌다는 것이 고무 적이였다. 난 하정우란

배우를 사랑한다. 그동안 연기파 배우로는 인정을 받았으나 흥행성에서는 저조한

성적을 냈던것은 사실이였다.

 

물론 추적자가 있긴하지만 그 한편으로 흥행성을 증명했다고는 할수 없었다.

게다가 연이은 출연작들의 흥행 실패도 나를 아쉽게 했었다.

 

하늘을 나는 꿈 국가대표. 어쩌다가 결성된 국가대표 스키 점프팀

사람이 묻어나는 감동과 억지스럽지 않은 웃음 강추이다.

 

 

+wsRkrNpe+70eVSQxP02aw==

 

 

댓글 없음:

댓글 쓰기